과제명 | 기내식 팝업스토어(경운항공 767) | ||
---|---|---|---|
팀원 | 이승훈, 이주환, 이다솔, 윤예람 | 담당교수 | 이 원 화 |
주제선정 이유 | 코로나로 인하여 항공기 탑승수요가 축소되어, 기내식을 지상에서 맛볼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제공하고자 함. 항공기내식의 수요를 창출하고 여행을 못가는 사람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음. | ||
경운항공 B767 기내식 팝업스토어 | 일등석부터 이코노미좌석을 선택하여 식사하는 동안 기내 엔터테인먼트서비스를 이용함. 단 항공기는 비행하지 않은 채 지상에서 캐빈서비스를 이용함.
|
||
기대효과 | 국내외 항공사에서 코로나로 인하여 수익이 감소되는 상황에서 자사의 홍보효과를 극대화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. 또한 B767 경운항공에서의 팝업스토어는 경운대 항공서비스학과 홍보 및 학생들에게는 기내실습을 통한 승무원업무와 자질을 함양하고, 더불어 지역사회에 봉사할 수 있음. |
항공, 관광, 서비스 분야의 전문인력을 양성합니다!